𝖈𝖍𝖊𝖈𝖐 𝖉𝖆 𝖕𝖔𝖘𝖙
𝖉𝖎𝖆𝖗𝖞

⁽⁽(ી₍₍⁽⁽(ી⁽⁽(ી₍₍⁽⁽(ી( ˆoˆ )ʃ)₎₎⁾⁾ʃ)₎₎ʃ)₎₎⁾⁾ʃ)₎₎ 게게겍

by vax 2024. 6. 25.

 

ㅇㄴ하셈?

일단 제목의 게게겍은 최근 개봉한 그 영화를봣다는 뜻이 아니라는것을 밝힙니다

저 이모콘티가 낼 것 같은 울음소리임

쨋든 ㄱㄱ

 

 

 

06 15

근육토파 가자곸ㅋㅋ

 

 

 

매콤국물토마토파스타라고 쓰여잇네요

이거 왜햇냐면 새벽에 트위터에서 레시피 봣슴

근데 봐놓고 걍 내맴대로 함 ㅋㅋ

마힛음

 

 

저녁엔 오이살라드

쭈음

 

 

?

 

ㅋㅋ

문득 나의 피크루를 세상에 알리고시픔

그래서 2인피크루에 제보할라고 2인피크루를 냅다만들어 ,

또 ...

자컾버전띄워놓고 햇음  캬캭

 

 

 

나는 내가 손 잘그리는줄알앗슨데 아니엇네요

늦은 밤에 갑자기 고심해서 찍다 ..

 

 

 

06 16

지송 .. 피크루 컴으로 다운받으면 주소명이 파일명에 포함 안 되더라고요 .. why ..

그래서 주소는 없음

 

 

피자

마히다

 

 

 

06 17

이 사진 저장시각 02시 54분 실화임?

쨋든 완성 ㅎㅎ

2인피크루는 ... 피크루를 거의2개만든다는것과 같구나 ..

그래서 개날림으로 만듦 ㅋ

 

제보하고 잣더염

 

 

 

근데 담날

일어나서 누카 ap소모 하다가 급 생각나서 확인해봣는데

삼. .. 삼백알티

300알티

 

...............네???

 

 

 

아니 진심 눈비비고 다시 봄

와중에 이 사이에 또 알티 늘어있다

 

 

많은관심 ... 왜이러세요

 

https://picrew.me/en/image_maker/2404447

 

픽셀볼떡픽크루

OK - 악의 없는 수정, 비상업 사용 NG - 출처 미표기, 조롱, ai 학습 등등 #픽셀볼떡픽크루

picrew.me

 

감사합니다 ...

 

 

 

 

얼마전부터 급 배그 땡겨서 새계정만듦 ㅋ

혼자 하니까 나름 잼잇네 ...

 

 

이거 머냐면 개 너무해보이지만 어묵냉우동

냉우동에 넣을거없서서 어묵 찢어넣음 ㅋㅋ

 

 

 

맛잇엇다요

 

 

 

감자근황

어떤 녀석이 썩어서 버리고 물빼고 그릇싹싹 씻어서 다시 새 물 채워줌

그래도 잘 자라는 중

 

 

 

 

06 18

물만 먹고싶은데 만두 없으니까 완탕삶믐

ㄱㅊ다 이거 ...

 

 

 

급 피크루덤프

내꺼 수정 좀 하다가 딴짓 ㅈㄴ함 ..

전부 동일인이라면 믿으시겟냐요 ... (두번째는 하다가 걍 방향 틀엇긴 하지만)

 

출처 공유드리옵니다

https://picrew.me/en/image_maker/2380062

 

くら式少年メーカー

[OK] アイコン・ヘッダー使用 TRPGの立ち絵使用 メーカーを元にしたオリキャラ作り イラスト依頼でのキャラクター参考画像としての提出 [NG] 自作発言 トレス 二次配布 商用利用 政治的

picrew.me

https://picrew.me/en/image_maker/2286459

 

YUVIKO'S DRIP-INATOR 3000

(・ω・)つ ──────────── ⊂(・ω・) welcome 2 yuviko's dress up created this cuz i am a sucker for dress up games even just dress up/avatar elements of a game... =-=-=-=-= [ still being updated ] =-=-=-=-= you may use this as a

picrew.me

https://picrew.me/en/image_maker/2056381

 

티 픽크루

[O] 본 메이커를 모티브로 캐릭터를 만드는 것 프로필, 커뮤, 커미션 신청자료 등 개인용도라면 자유롭게 사용해주세요 [NG] 자작 발언, 출처 지우기 AI학습 X

picrew.me

https://picrew.me/en/image_maker/2404068

 

足組んでるメーカー

パーツによってはうまく組み合わせられないもの同士もあります。 移動できるパーツもあるのでおこのみで位置を調整してみてください。 今後少しづつパーツを追加する予定です。

picrew.me

https://picrew.me/en/image_maker/1849397

 

덜구래 픽크루 7

또함 출처 표기 시 커뮤/TRPG인장, 프로필 사진, 커미션 자료 등으로 사용 가능 문의는 @dolphin_number2 로 부탁드릴게요~ 합발폼, 필터 적용, 눈동자 색, 점 등의 간단한 가공은 가능합니다!

picrew.me

 

 

 

06 19

감자

꽃피엇다 ...

후후 ..

감자는언제맺힐겨 나감자먹을거라고

 

 

?

 

암튼 감자 보고 나감 ㄱㄱ

 

 

오늘의 착장이셈

가방 개시 ww

 

 

 

 

~약 삼십분 후~

사진찍을라햇는데 엘리베이터 개빨리 온 모습

 

 

 

 

하 ....

이날 개오랜만에 밖에 나간건데 (코앞의 마트 1~2회 방문 제외)

개더움 ;

에어컨 쐬는 중...

 

 

 

여기 어디냐면 학겨 사무실임

 

 

 

졸업장 받앗어요

근데 졸업장퀄리티 실화임? 걍 종이에 싸서 줌 성의 뭔데

 

 

 

 

또 다른 문제

맥북도 들어가는 개큰가방인데 졸업장이 더큼

종이라서 꾸겨질까봐 밀어넣을수도 없고 ...

걍 소매치기를 유혹하는 상태로 다니기로 함

 

 

 

 

이날 착장

인데

누구 올까봐 개빨리찍엇기때문에 추레해뵈는 건 이해해주십사 ...

 

 

이 건물은 뭐삼

 

 

 

 

ㅋㅋ

학교 온 김에 근처 마트 가다가 급 오타쿠상점에 들르다

 

 

 

 

히소카잇엌ㅋㅋㅋ

근데비쌈

 

 

 

 

크랏삐 히소카 코마에다까지 잇슴

비쌈.당연함

난 걍 헌헌 만화잇나 보러간건데 .. 그건 나온지 오래돼서 그런가 없더군요

 

 

?

 

고지라

 

 

 

이러케 잇당 ... (ᗒᗨᗕ)

근데 자올디엑 쿠라피크트 큐우롶프가 뭐임? 햇는데 나중에 보니 저게 공식영문표기더군요

왜 ...

가격: 비쌋슴,당연함

구경: 잘햇다

 

 

 

마트 가서 본 것

애얼굴이 삶의 풍파를 많이겪은 얼굴인데

 

 

 

 

판닼ㅋㅋ

살뻔ㅋㅋ (삿겟냐

 

 

 

 

이거 아직도파네 .. 6월인데요

 

 

 

 

돌아오는길

사실 돌아오는길에 진짜ㅈㄴ힘들어서 6번정도 길바닥에 주저앉음

원래 더 일찍 가려고 햇다가 2시 넘기고 나가서 에휴 중이엇는데 2시전에 나갓으면 더 큰일났을뻔 ...

오랜만에 더운데 + 오랜만에 몇시간씩 걸어서 집에못돌아올뻔햇네요 ...

뭐 타기도 애매한 거리+현금도 없고 ... 걍 천천히 돌아옴

 

 

 

 

집 와서 사온 걸로 마라면묵다 ..

 

 

와중에 시간은 또 새벽 3시

 

 

06 21

걍 소소하게 .. 드림주 해보앗어요

실루엣 그럴듯함 ㅋㅋ

 

최근 ㅈㄴ힘내서 개미편 드디어 끝장을 본 후 그다음 헌헌 다시 개빠르게 흥미진진해짐 ㅋㅋㅋ

하 끝까지 몇편 안남아서 ㅈㄴ 아끼면서 보는중 ㅋㅋ ㅜㅜㅜ

다보면 ... 뒷부분 단행본으로 볼까 ...

 

 

 

 

꽃이 더 피었긔

 

 

근데 이녀석 새벽3시에 자고 그날 나간거냐? 쓰러지고싶은건가?

 

 

이날은 머냐면

전날 pgwp 신청햇더니 개빠르게 바이오이하생략 레터가 떠서 .. 예약 안하고 갈수잇는 곳이 있다길래 냅다 감

금요일임 주말되기 전에 빨리 ㄱㄱ

 

사진찍어야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일반인복장을 입음

 

사진 않음

 

 

 

 

가는데 꽃이 피엇더군요 ...

 

 

 

이거 이뿌다

 

 

 

 

 

가는데 길이름 뭐임 컼ㅋㅋ

ㅈㅅ해요 진짜 이런사람이라서 ...... 진짜ㅈㅅ해요 이런거 보면 찍는사람이라 네 ...

 

 

 

 

저녁

먼가 치킨 먹고싶은데 시간 없어서 닭구이

캐맛잇어보임

 

 

 

 

양념땡겨서 양념도 만듦 ㅋㅋ

맛: 개맛힛엇다 ㅋㅋ

 

 

 

 

글고 또 물이 탁해지길래 봣는데 어떤 감자녀석이 또 썩엇다 ...

수경재배의 한계를 통감하여 결국 심기로 함

화분중 하나가 될 아이스크림 통입니다

 

 

 

 

진짜 개힘든 한시간을 보낸 후 심어진 녀석들

하 ...

 

 

 

 

06 22

어제의 닭구이가 너무 맛잇엇슨

글고 양념장 남아서 닭.. 양념치킨.. 소스.. 하다가 떡꼬치밖에 생각 안나서 야매떡꼬치

물론 떡은 라이스페이퍼임 (떡없어) ( ⁼̴̤̆◡̶͂⁼̴̤̆ )

맛: 없겟냐 ㅋㅋ

 

 

 

 

06 23

저어번에 해체햇던 핀뱃지

데코덴 해야지 .. 하고 찍엇는데

일단 밥먹어야됨

 

 

 

 

낮에 만든 시금치나물과 숙주나물이여요

근데 시금치 너무 짜게 해서 한 번 헹궈냈다 ...

 

 

 

 

아무튼 다시다시

배치를 좀 해보는데

나, 파츠가 별로 없ㄷ ㅏ .......

아니 매치되는 게 진심 없어

 

...그래서결국 알리켜다 (저렴할테니 사야지, 라고 생각햇지만 꼭 구매ㄱㄱ!라고 생각하고 들어간 건 아님)

 

 

 

 

ㅔㅔ그리고 산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번에도 캐. 싸길래 살라햇는데 구매가 불가능하다는겨 .. 그래서 포기햇엇는데

이상하게 2개씩만 골라서 몇 번 시도하니까 되더란?

뭐지? 하고 주문 2번 쪼개서 삼

ㅋㅋ!! 개당 마넌 피규어 ㅁㅊ ₍ ᐢΛ ̫ Λᐢ ₎

 

일기 쓰면서 다시 보니까 그 가게에서 봣던 게 이건데 그건 5만원ㅋㅋㅋ 이건 만원임 ㅁㅊㅋㅋㅋ

 

 

 

 

트칭한테 자랑할라고 사진서치하다가 이런거봄 ㅋㅋㅋㅋㅋㅋㅋ

목조르깈ㅋㅋㅋㅋㅋ

하 나도 오면 이거해바야짘ㅋㅋㅋ

 

와중에 한국에서도 중고가 이만오천.삼만원 이러더라

같은 중고인데도 하나 값으로 세개 산 나 ... ∑ദ്ദി˙◡・) 카할할

 

 

 

 

동생한테자랑함 ㅋㅋㅋㅋㅋㅋ

이녀석 헌헌 언제보지 ... 보라고

 

하 암튼 나의 최애트리오 ... 얼른와서 옹기종기 앉혀놓고시픔 제발

(⸝⸝⸝⁼̴́◡⁼̴̀⸝⸝⸝)

솔직히 히소카못생겨서 좀 고민햇는데 (히소카: ♠ -_-) 셋이 세트로 사는게 아무튼 후회가 업슬거가틈

하학 !!

사니까 개행복해져서 웃겻다 ㅋㅋ

 

컵라면 잘안먹어서 (걍비싸서못먹는거잔슴;) 누들을 스톱해줄일은 없겟지만 ... 누들섭취를 스톱하지도 않겟지만

하 ㅈㄴ기대되, (데코덴파츠도 삿어요 참고로)

 

 

배송오면 돌아오것음

ㅃ    ㅇ

☆♠♧◆

 

 

 

 

하학나히소카굿즈잇는사람이다~!!!!!!!!!!!

𝖈𝖔𝖒𝖒𝖊𝖓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