𝖈𝖍𝖊𝖈𝖐 𝖉𝖆 𝖕𝖔𝖘𝖙
𝖉𝖎𝖆𝖗𝖞

˄̞⁽⁽୧(꒪ͦᴗ̵̍꒪ͦ=͟͟͞͞ ꒪ͦ ˈ̫̮ ꒪ͦ)୨⁾⁾˄̩̞

by vax 2024. 6. 25.

 

\( ゚ヮ゚)/

오늘의 마이붐은 상단에

https://www.youtube.com/watch?v=7pcOCZlSuO0

 

이색히들 니코동대체 언제고침? 니코동금단현상 극심함 빨리 고치라고 믿힌자식들아 

 

 

 

06 01

ㅋㅋ 노래부분은빼고 이거만 적어놓은거 어이없네

지금 아니고 17년에 적어둔것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사온 옷들 빨래햇는데

하 ...

저 바막에 뭔가 얼룩덜룩한게 잇어서 빨면 없어지겟지? 하고 사왓단말임

근데 세탁기 열어보니까 웬 하얀 종이뭉치가 잔뜩 나오는 것입니다

주머니에 영수증 들어잇엇나 ... 하고 꺼내는데

바막이 껍질이 벗겨지고 잇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반투명 바막이 됨 ㅋㅋ

 

저 사진에 나온 그대로 ... 네... 껍질이벗겨짐

무슨 짭도 아니고 나도 들어본 유명한 브랜드엿는데 뭐임? ㅋ ㅠㅠ

아마 원주인도 사와서 룰루랄라 빨래햇는데 ㅈㄴ 껍질벗겨져서 갖다판거 같음ㅋㅋㅋ

 

걍 ... 살려고요

반투명이어도 너무 비치지 않길바라며 .. 빈티지미를 뽐내기

20년된 세월의때가묻은 윗세대부터 내려온 정통바막인척하기 

 

 

 

 

걍 빵이나 먹을라고요 ...

 

 

 

엥 아니네 이거랑 먹은거네

ㅋㅋ 지금 쓰는 거라 기억증발

 

 

 

오일에 버섯마늘고추보리꼬리 볶은건데 캐맛잇엇음 ^-^

빵이랑 먹어보세요 ^ ̳ᴗ ̫ ᴗ ̳^ꕀෆ

 

 

 

그리고 이날

드디어

드ㅇ디어 컴퓨터의 모든원죄를씻어내고 평온의 경지에 도달햇도다 (이전엔 1개월1윈도우재설치 햇음)

디스크 클린? 하고 하드 케이블의 다른 머리를 꽂앗더니 ㅈㄴ 마법처럼 본체가 고요해짐

하 ............

평화

4년만의평화

아직까지 문제없이 순항 중 !

 

 

 

 

ㅎ헥ㅋ

캐기요미하의와 먼젓번 파일럿상의 매치해봣더니, ˃̵ ᴗ ˂̵✦

좋네여

 

와중에 치마에 바막껍질 ㅈㄴ들러붙어서 떼기 힘들엇음

 

 

 

06 02

저번의 교훈을 살려 선삶음 한 후에 티겨봣음

질길것인가, 가 초미의 관심사엿는데 하낫도 안질기고 아주 깔끔하게 익엇다 ƪʕ◠-◕ʔᕗ*

이것이 해결방안이엇던 것이야

안심하고 맛잇게 먹을수잇는 , 셀프티김의 정점 ε٩( º∀º )۶з

 

 

ㅋㅋ

 

티김 성공한 김에 미루던 아익스크림 꺼냄

솔잎에 구른 거 같은 모습

열심히 녹이는데  ... ㅈㄴ 안녹아서 전자렌지 돌림

이 무슨 낭비란 말인가

 

 

이전 사진으로부터 2시간 후

 

다함

다음부터는 걍 물로 우려서 섞죠

 

 

 

06 03

먿진 그릇이 있으므로 활용

달걀처리 에그드랍이라고 쓰여잇네요

달걀 상할까봐 그랫나봄

 

 

 

트위터 보다가 갑자기 봉사활동을 해 ..

뭐 실제로 도시락이 기부된다네여

그래서 ㅈㄴ함

4시간 함 (저기요)

 

 

 

랭킹 21위 커몬 ㅋㅋ

4시간해서 도시락 310개 ㄱ

4백개 찍으면 한자릿수 순위엿는데 너무힘들어섷포기

 

 

 

 

06 04

사실 26일에 맘에 걸려서 또 시킨게잇음

빨리왓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이거

포카홀더 (ˊσ̴̶̷̤⌄σ̴̶̷̤ˋ)♡

쪼금 비쌋지만 개.커.엽.습.니.다

^ ̳ට ̫ ට ̳^

 

 

 

 

글고 아무리 생각해도 크고 범용성잇는 가방 없으니까 이거 삼 §(* ̄▽ ̄*)§ < 이 임티 미카상 닮앗다

ㅋㅋ 이뿌죠?? 이거 꽤 커서 무려 맥북도 들어감 ㅋㅋㅋ

안에도 튼튼하고 저렴하고 짱

 

상큼한화학물질 냄새 낫기때문에, 그거만 거실 창문 열어놓고 상시 바람 쐐줫더니 한 2주 후 깔끔하게 싹 빠졋다

٩| ര ‿ ര |╯

 

 

 

06 05

옵치 ㄱㄱ

걍딜러햇은데 딜금찍음 컼ㅋㅋ

한조장인이라고하께요

나 생각보다 한조잘함 wwwwww

 

후훗 !

 

 

 

 

불닥보끈 ...

맛잇겟다

 

 

 

06 06

ㅋㅋ하 만우절토파 너무조흠진심

쓰알로 내줘

 

 

 

이건 뭐죠?

A. 배추청경파프브로볶음밥+케찹

이라고 쓰여잇네요

신기하네요 ...

 

 

이 이상한 구도 멍미

 

그리고 밖을 봣는데

파릇파릇하게 자라고 있엇다고 하네요 ...

허브같당

 

 

 

이런 단역도 캐디 디게 잘뽑는거가틈

이뻐서 찍다

 

 

?

 

선관 짜서 청서 써야되는데 , 너무덥고 . 진도안나가고 .

나 맨날 화장실 쾌적하다고 화장실에서 작업하면안되나? 이딴생각함

이번에 진짜로 실현하다 ㅋㅋㅋ

 

 

안락 ..

 

근데 생각보다 머리가 잘안돌아가서 걍 나옴

흠 아이디어가 퐁퐁솟는 샘일줄알앗는데 말이지 그 타일바닥은

걍 평소처럼 청서 브금만 2시간동안 세심히 고르다가 나옴

 

 

 

06 07

쓰다가 너무고달파서 야식타임 . .

 

 

이건 아마 청서 아니고 러닝중에 청서 쓰다 급 헷갈려서 서치한 ...

별똥별이 소면보다 두꺼워서 씹는 맛이 확실히 진한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머임

그냥 늘상하듯 하늘콜렉터가 되는 중인가요?

 

 

헤헥

마라면 마히다

 

 

 

 

아 사진 순서 이상햇는데 마라면 먹다가 급 밖에 봣더니 하늘이 이랬던 모양임

 

 

 

06 09

급 닭갈. 먹고싶어서 급조해서 만듦

๑◕‿‿◕๑

 

 

사진 찍고 보니 고추 안 넣은걸 깜박함

하 저대로먹으먄않되나요 ,

 

 

조리

※ 참고로 덜익엇엇음 다시 익힘 ㅋㅋ

 

 

 

06 10

오이 싸서 오이 사오고

진심오랜만에 드레싱 세일해서 사왓는데여

캐맛잇다 진짜 ........................

시저 드레싱 이렇게 맛잇는 거엿나 ...

맛잇슨 X 맛잇슨 = 캐맛잇다

 

 

 

06 11

오랸만에 생각나서 야끼우동

나는 우동중에 야끼우동을 정말 좋아한다 ...

사실 튀김우동도 캐좋음

 

 

오랜만이니 기분도 내기 ㅋㅋ

 

근데 내예상보다 마요네즈는 더 넣어야돼..! 에 사로잡혀서 너무많이넣어서 좀 느끼해짐

-_-

 

 

 

사과퓨레간식시간

Baby ... 스러움을 느끼며 먹엇는데

역시 사과퓨레는 식감때문에 맛없슨 (왜산겨

사이다에 타먹엇어쇼 ...

 

 

 

머 얘기하다가 수박게임 얘기 나왓는데

캐: 어 수박 만들어줌 ㅋㅋ

하고 플레이햇더니 진짜 수박이 만들어져버렷어요 ..........

ㄴ.너뭐야

 

 

?

 

저번에 만들다가 만 픽셀피크루

만들기 재. 개.

저 티 도트찍고 개뿌듯해짐 진심

 

 

 

06 12

뭔 이상하게 생긴 햄 세일해서 사오고 그걸로 김밥 ㄱ

햄이 햄맛이라기보단 뭔가 .. 건조치즈 맛임

뭐 마힛엇어요

 

 

 

사실 김밥만머근게 아니삼 ㅋㅋㅋ 불닭도 먹음 ㅋㅋㅋ

하 나도 잊고잇엇는데 다음 사진 이거 나와서 급 독자를 속인척

나는 알고잇엇던 척

 

 

 

06 13

이거 머냐면

어제의 햄때문에 생각난 냉동실의 치즈 ..

치즈 개비싸지만 그래도 너무아끼고잇는거 같다. 라는 항의가 들어와 치즈계란말이를 해보앗어뇨

헤ㅎ헤 ...

(₌മ⩊മ₌)

 

 

 

오이살라드먹고 남은 오이는 오이소박 담갓슨

차게 먹으면 이게 삶이지 ... 합니다

 

 

 

밍밍해져서 케찹뿌렷나봄

갑자기 현실감 돌아온 급습샷

 

 

 

글고 도트 찍엇는데

나 재능 뭔데

ㄷㄷ

카메라 도트 찍엇을 당시엔 개미친 ㄷ ㄷ 햇는데 지금 보니 좀더 과감히 음영 넣어야됏겟다 싶긴 하네 ..

그래도 걍 디카사진들만 참고해서 찍은거니 미침 ㄷㄷ 도트뉴비 실력

왼쪽은 걍 손가는 대로 찍은건데 ㅈㄴ그럴듯해서 기쁨 ㅋㅋ 쟤는 ㄹㅇ 한 15분만에 완성함 재능 미쳣죠?

 

 

 

 

웬 애호박넣은 색이지만 걍 쌀국수임

 

 

 

06 14

뒷대지도 정말 열심히만들엇더요 ..

이뿌다

 

 

 

완성본

좋다 ㅋㅋ

여러분도 해보시지않으시겟냐요 ..

 

https://picrew.me/en/image_maker/2403708

 

Y2K픽셀픽크루

OK - 악의 없는 수정, 비상업 사용 NG - 출처 미표기, 조롱, ai 학습 등등 #Y2K픽셀픽크루

picrew.me

 

이랍니다...

 

이거 쓰면서 랜덤 하나 돌려봣는데 이뿐녀석 나옴

 

 

 

 

플래시 덕에 옛것 느낌이 폴폴 나는 뭔 파스타 올리고 저는 이만 ...

 

사실 다음편써야됨이제

ㄱㄱ

𝖈𝖔𝖒𝖒𝖊𝖓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