𝖈𝖍𝖊𝖈𝖐 𝖉𝖆 𝖕𝖔𝖘𝖙
𝖉𝖎𝖆𝖗𝖞

오타쿠 ! 대진동

by vax 2024. 6. 3.

 

(─‿‿─)

뭔 오타쿠 얘(기만 잔뜩 나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૮(ᶿ̴͈᷇ॢ௰ᶿ̴͈᷆ॢ)ა✧૮(ᶿ̴͈᷇ॢ௰ᶿ̴͈᷆ॢ)ა✧૮(ᶿ̴͈᷇ॢ௰ᶿ̴͈᷆ॢ)ა✧

 

05 27

예고햇으니까 첫장부터 ㅈㄴ 오타쿠사진 올려도 되는 거죠?

커플샷이 영 없어서 바로바로 심즈 켰음

⋆。˚ ☁︎ ˚。⋆。˚☽˚。⋆

하 ㅈ나 이뻐 진심

옷도 커플룩으로 맞췃떠요 ๑◕‿‿◕๑

 

ㅋㅋㅋㅋ근데 장...이라는 남자 하트단추가 ㅋㅋㅜ

가슴이 찢어질거같아 oO(그러니까) 가 되어계시는데

 

 

 

갤러리 정리하는데 저걸 용케 음식으로 인식하고 있네 ...

진심 인간인 나도, 뭐야 시멘트? 하고 있는데도,

 

 

 

암튼 이게 오늘의 본론 ✿ 이니까 말이죠,

아직 올 택배가 더 있어서 기다려서 같이 픽업해올까 .. 햇는데 걍 못기달리고 가져옴

 

 

 

요호 ~~~~

 

 

 

네 가발삿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꺼임ㅋㅋㅋㅋㅋㅋㅋ

 

 

색깔 이 중간인데 진심 어쩔거임 색감

 

ㅈㄴ커염져wwwwwwww

 

 

 

나 가발 1나번도 안써봐서 몰르는데 가발캡이 넘흐작아욤

원래 이크기임? 페이크삭스냐고

 

 

 

벨트랑, 선그라스도 삿음 ㅋㅋ

 

 

 

선그라스 미래사이파이 간지 ㅈ되 진심ㅋㅋㅋㅋㅋㅋㅋ

 

 

 

아이믿힌 ㅋㅋㅋㅋㅋㅋㅋ

ㅈㄴ쭈음 ㅋㅋ

 

 

 

나 파랑초록보라은색 등등 쿨톤에 미치는데, 정작 나는 파란색 받아? 라고 생각햣으니까,

관상용으로만 쓸 각오 하고 삿는데, (세일 중이라 만원대엿음)

이거 은근히 받음 www

응 이거 쓰고 밖에나가줄겤ㅋㅋㅋ

 

 

 

벨트 ww

모양 캐이쁨

사실 저번에 산 벨트가 만족 100퍼라 얘도 기대햣는데 얘는 버클에 끼우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좀 헤맴...

음... 이뿌니까 용서 w

 

 

 

간지미쳣음컼ㅋㅋㅋ

 

 

ㅈㄴ 따봉도치야 고마워!

 

 

 

 

얘 이름 뭐지? 영철? 쨋든 얘한테 씌워서 보관하려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에바라 다시 고이 넣어줌

 

 

 

누워잇는데 일상소음이 조흠 •͈˽•͈

영상 할랫는데 올리는 방식이 까다로워서 걍 움짤만 올리다 (뭐야?

 

 

 

좋다 ...

 

 

 

저녁

 

 

?

 

05 28

머냐면

내가 옛날에 물 대신 마실라고 차를 사러 갓는데... 다 녹차가 들어잇는 것임

곡물차 이런 게 없음... 찾고찾다가 자스민차 찾아서 삿음. 근데 자스민 ㅈㄴ 10퍼 잇고 90퍼가 녹차였음ㅋㅋㅋ

그거 하나 유일하게 잇어서 산 건데... 쨋든 거기서 자스민만 골라서 끓여오고 잇엇는데 집에 이미 과일녹차가 있어서 더 이상의 녹차는 필요가 없엇다 ...

그럼 이 녹차는 우뜩하지. 햇는데 내가 녹차아이스크림을 조하한다는 걸 기억해냄

바닐라아이스크림 사옴 ㅋㅋ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끓이고잇습니다

 

물로 끓이면 싱거워질까봐 ..

 

(섬세...)

 

무슨 브로콜리수프같이 생갓음

 

 

 

원래 쓰는 미니채반에서 세제 냄새 나서 ... (이 세제 개짜증남 아무리헹궈도 설거지후 하루동안은 세제냄새가 나)

뭔 찻주전자 거름통 꺼내와서 거르는중

 

 

 

근데 거 안나와서 걍 화딱지나서 이파리째 들이부음 ㅋㅋㅋㅋㅋㅋ

 

후기: 맛은 은근히 녹차맛남, 근데 한입먹고 3분동안 이파리를뱉어야해서 조만간 다시거를꺼임 ㅅㅂ

 

 

 

Q. 이건모죠

A. 자1캐

 

 

 

학교에서 무료로 준 밳지

리폼할수 잇으까... 하고 무작정뜯음

검색해봣는데

diy는 기계를 사야 하더군 (...)

 

그래서 데코덴으로 꾸미꺼임 ٩(๑ơ∀ơ)۶♡

언젠가

#언젠가

 

 

 

05 29

개조음컄 ㅋㅋ

 

 

 

끓이기 대신 끓는물 붓기 시도해봄

(사유: 옜날에 그렇게 해먹는 인스턴트라멘을 사먹어봣어,)

안 됨

전자렌지 돌렷음

 

 

 

감자

잘 자라는 중 ...

이녀석들 은근히 들여다보는 재미가잇다 ...

왼쪽애 잘 보면 벌써 뿌리도 나왔음 ㅎㅎ

 

 

 

프린트 짜른 종이 ... 예술적이라 찍음

( ̵ ̭ ̵) 지끈

 

 

 

봉골레 ...

먹고싶은디 없으니까 해물믹스오일파스타 w

스파게티면 쓸래다가 특별히 면종류 바까봄

마히다

 

 

 

머냐면 알차게 자캐다꾸 해보는 중

 

 

 

저 사진은 교수님이 주신 건데 ...

교수님... 잘 지내시죠?

잘 지내시든지...

 

 

 

글씨 어뜩케 쓰는 건지 ...

이번 다꾸에는 한자를 써야 해서 어려웟어요.

 

 

 

결과물

원래는 한 장만 할라고 햇는데 넣을 게 많아져서 스프레드로 ...

 

 

아 글씨 손 더 풀고 쓸걸 ㅡㅡㅋ

 

 

 

갑자기 플래시가 안 터져서 확인샷

 

 

 

이런 다꾸 좋아하는데 충분하진 않지만 ㅋ 그냥 슥슥 해서 즐거웟다 ~~

사슬마테는 안 들어가는 다꾸가 없군 ... 재입고 기다려서 산 보람이 잇다

 

 

 

 

마트 갈꺼긔

핫도그와 함께

 

 

 

한국도 아니고 ㅋㅋ 여기도 이런 게 있네 하고 찍다

 

 

 

그리고여, 어떤 이벤트를위해 다리를 밀엇는데

분명 예전엔 ㄱㅊ앗는데 이번엔 걍 생짜로 눈썹칼을 사용해 벅벅 긁엇더니 쥰나아파

동생 다리 ㅈㄴ벅벅밀엇는데 따갑다고 난리길래 음? 안아픔ㅋㅋ 하면서 계속 밀었었는데...

미안하다 ... 가위로 좀 짜르고 긁어야되는 거엿다

 

 

 

대문짝많한 파프리카나 올리께요,

안에 치비파프리카 들어있었음 www

 

 

 

같이 썰어서 좀 올려줌

 

 

 

 

오늘의 사냥감

존나 큰 프렌치빵 (근데 이탈리안빵이랑 다른점을 모르겟음)

 

 

 

사진 어케찍(ry

 

 

 

암튼 이런 거 먹음

예상보다 맛잇더라고요?

 

 

 

시나모롤젓가락도 썻는데 ...

살때는 에모하다고 삿는데 그림이 잘않보임

 

 

갑자기씹덕

 

리듬껨 무료배포 한다고 해봄

재미: 잇는듯?

캐: 그럭저럭커염짐

난이도: 개어렵잖아www였는데 하다보니 ㄱㅊ음

근데 오래할 만하진 않아서 한 30분 하고 지웟더욤 ...

하 ... 태고 하고싶어

 

 

 

일기쓰다가 찾은 곡2 올림 ㅋㅋ

우메토라미 잇닼ㅋㅋㅋ

아마이 아마이 캰디 미 있음ㅋㅋ

 

https://www.nicovideo.jp/watch/sm43853429

 

Red Rose / 柊マグネタイト feat.初音ミク

Red Rose / 柊マグネタイト feat.初音ミク [音楽・サウンド] 柊マグネタイトと申します。作詞作編曲MIX&Mastering / 柊マグネタイト【mylist/69456475】http...

www.nicovideo.jp

 

 

'𝖉𝖎𝖆𝖗𝖞' 카테고리의 다른 글

༺ৡۣ͜͡ৡ༒ৡۣ͜͡ৡ༻ 240531  (0) 2024.06.03
난 사모예드다  (0) 2024.06.03
여기에 제목을 붙여  (0) 2024.05.14

𝖈𝖔𝖒𝖒𝖊𝖓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