𝖈𝖍𝖊𝖈𝖐 𝖉𝖆 𝖕𝖔𝖘𝖙
𝖉𝖎𝖆𝖗𝖞

(; = ;)> life

by vax 2023. 9. 21.

 

0912

위의 포스터 이뻐서 찍엇는데 아래거 보니까 둘다 같은 행사 포스터엿음

이런거 한다구한다

가야징

 

사이키델릭 입간판...

 

 

머냐면 용케 살아있었던 토마토소스에 버무린 라비올리

 

 

라비올리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앨범 언박싱을 존나이제야 하기로 햇어요

후... 1년만인가(ㅋ)

 

 

포카

진심으로 중복인줄 앎

왤케 미묘하죠?

 

 

그리고하줠라잘생겻드라············

나아직이녀석좋아하네···············

 

 

구성은 일케 돼잇다

매번 스티커 주는거 맘에 듦 ㅎㅎ

 

포카들(?)인데

2장 샀는데 왠진모르겟지만 포카가 4장이나 잇음

글고 두개 중복이잖아 ........

쨋든 그래요

 

 

이... 엽서는 일케 나옴

왼쪽것도 나름 느낌있고 오른쪽거 (변태색기) 맘에듭니다

 

 

 

얘도 언박싱함!

얘는 언제 온 녀석인줄 아십니까?

무려 21년 6월이랍니다!

ㅋㅋ

2년만에 보는...

그탓에 지금 저 반짝이스티커?가 덤인지 아닌지도 모르겟듬

근데아마 여기 찍힌 애들 다 덤임 ㅎㅎ

 

산건 다이어리랑 금붕어스티커인가 그럼

 

야는 떡메가 넘이뻐서 배송비 감수하고 삿다는 그것...

2년후 보니 쫌 감동이 덜하긴한데 짱이뿌고, 무난해서 유용히 쓸수잇겟어요

앵캐 생각나는건 똑같네 ......۶•ﻌ•ฅ

글고 여기도 덤스티커를 주셧더요

 

 

사실 지금 안해도되는데 하고싶어서 시작한

철제협탁??서랍?? 조립기 쭈고.

 

엄청 심플한 구성!

 

이게 완성본인데 뭔가......기울어져잇음

왜지..?

방향이 어디로 해도 같게 되어잇어서 냅다 끼웟는데 ...

뭐...엄청 거슬리진 않긴한데

 

 

글고 구매한 그릇 비스무리들도 한 데에 모아놓고 찍어봤다

ㅋㅋㅋㅋ초록색을 좋아한다는 것만 알겠네...

 

 

곧 삭제 안하셧더군요 ... 감사

#진짜너무웃긴트윗

 

 

0913

뭔 공사판만 찍는사람이잇어,

 

이야 어떤학교는 캠퍼스 x나크네......

 

이런 여행을 감행한 이유

당근에서 15달러 주고 이런거살라고 ㅋㅋㅋ

덤도 이것저것 주셔서 한가득...

근데..몇개는 맘에안들어서 팔라고(??)ㅋ ㅋ.....

 

패션에 감흥받은 이후 이런옷 하고 나가봣는데 너뮤힘들어서 패션이고뭐고

 

집와서 담요두르고 남은 토마토에 밥비벼묵음

 

 

0914

담날

이거 세일하길래 사봣는데 하나도 안스파이시하다

콧구멍으러 먹어도됨

근데 그거빼고는 꽤 괜찮은 컵라면이엇어서 나중에 또 살라고

 

저녁은 피자

.....어제 매우힘들엇나보군..

저 피자리볼리??인가머시긴가 맛 마히따

?

???

 

0915

담날 사온 마테들 싹다 모아놧는데 한가득이야 ..

아직 정리는못함 ,,

 

글고 무슨이런 중세빵 잘라노니까 웃겨서 찍어봤는데 이빵

ㅈㄴ 곰팡이와 먼지맛남

사오고 며칠않됫는데 ...

맛까지 중세고증할 필요는...,

혹시나 몰라서 안먹고일단 냉장고에 넣어놧는데 담부턴 걍 얌전히 잘라진거 사기로

 

글고 드디어 저지름 ㅋㅋ

클레이 다 합치니까 더럽게안마르고 무겁드라 ..

 

 

점심스킵하고 컴 고치다가 배고파서만듀먹음

5시에......

저녁도 평범하게 먹어치우다

_(´ཀ`」 ∠)_

 

0916

가방 정리하묜서 찍어본거 ㅋㅋ

정말... 어떤애스테틱이 무슨 3가지나잇음

 

감.샐.만들기시간

만들면서 벋투버놀이함

 

※ 벚튜버 놀이란? 머릿속으로 캐디와 목소리 지어낸담에 버추버방송하고잇다는 설정으로 지혼자 중얼중얼대는 것

 

감자껍질벗길떄 진짜잘벗겨서 채팅창빨라지고 클립따여서 트윋터에 생활의팁으로 알티탐

 

0917

마늘튀겨묵기

 

는 아니고 아직도 많이 남은 라비올리를 올리오해먹음

진짜심혈을기울여서 찍어봣는데 이 포카 디텔이 너ㅜㅁ 짜잘해서 음식에 포커스를 맞추거나 포카에 포커스를 맞추거나 이지선다해야됨 ...

결과물은 보이시다시피 포카에 맞췃습니다

나도 무슨음식인지 안보여서 3초동안 들여보다가 알아냄

담엔 조명도 갖고와야겍다

 

까아 _(¦:3」∠)_

이날부터 밥먹을때 케로로봄

1기 통째로 공식유툽에 올라와잇더라

ㅠㅠ타마마 징짜캐기엽지않음?

케로로 제대로 본적은없지만 어릴때부터 취향ㅈㄴ확고함ㅋㅋㅋㅋ성질더러운미인 좋아하느거 ㅅㅂ

 

 

 

글고 개 급히 모노폴리가 필요한??사람한테 퀵 당근거래햇더니 이 인형줌 ㅋㅋㅋㅋㅋㅋ

아놔 나 마트 들릵생각이엇는데 쟤네 껴안고 레모네이드 사러갓어

ㅋㅋㅋㅋ인 형 받고 진심 몇년만에 남 앞에서 개환하게웃음 ㅋㅋ

 

0918

갑자기 맛스루 자세로 거울 패션샷

좋앗나벼 ...

 

돈가쓰 튀겨먹기

좋아보이지만 ㄹㅇ 맛가기 직전의... 어쩌면 좀 맛간.. 돼지고기 해치우기임

기억해 ,,, 세일하면 며칠간 돼지파티를 열거아니면 한팩만 사도록 .....

 

밀가루도 없어서 감자가루로 햇다

좀 고소해짐거 빼고 큰 차이 없음

 

0919

날씨 좋타

 

 

곳곳에서 발견되는 엄청난 배리에이션의 포스터들 ..

벽화에 프린트된 버전도잇더라 참여진 전부의 아트를 쓴거냐 ...

 

글고 과제에 쓸거 살라고 마이클스 갓는데 여기도 인형천 입고돼잇음

ㅋㅋ살짝빡,치네

 

0920

담날

또 열심히 걸어서 어디 가는중

밸류빌리지 오랜만에들러서 급.. 폭주 좀 햇다

절케 5벌에 33달러 ... 아니분명 좋은딜인데 일케 큰 돈을 잘 안써서 ㅈㄴ어색해지네 ...

암튼이쁨이 활용하기 좋은옷들도 잇고 ( 。ớ ₃ờ)ฅ

 

 

오른쪽 끄트머리에 잇는건 달러라마에서 산 할로륀 장갑 ,,, ㅎㅎ

기억해 달러라마에선 종이스톡이 ㅈㄴ없다는걸 ...하얀색은 하드보드뿐이란 것을 . .

쨋든 믹스매치도 할라고 절케 두 색깔 삼 ㅎㅎ

 

이거 왠진 모르겟는데 엄청 우타이테 인증샷삘인데

ㅋㅋㅋ

 

 

정리&애스테틱이라고 햇는데 컴튜터가 2번이나 더 고장나고 ... (사실 완전 고장난 건 아니고 사타 케이블 접촉불량인데 이걸 몰라서 윈도우를 2번이나 다시 깖ㅜ ㅜ) 학교 가느라 취미생활이 얼마업네여 ...

곧 과제가 더 intense해지겟지만 .... 이럴때특징 더욱 격렬하게 덕질함

이번은 어떨가요? 

'𝖉𝖎𝖆𝖗𝖞' 카테고리의 다른 글

9月 日常  (0) 2023.09.26
new life...  (0) 2023.09.13
13th and...  (0) 2023.09.08

𝖈𝖔𝖒𝖒𝖊𝖓𝖙